제약회사, 화 티엔 푸(Hoa Thiên Phú)
제약회사, 화 티엔 푸(Hoa Thiên Phú)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2.1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회사인 화 티엔 푸(Hoa Thiên Phú)사는 체계적인 생산시스템을 기반으로 기능식품과 한약 상품의 생산하는 최근 베트남에서 가장 앞서가는 기업 중 하나다.

제약회사 화 티엔 푸(Hoa Thiên Phú)의 전신은 지난 2009년 설립된 제약회사 티엔 남(Thiên Nam)사다.

화 티엔 푸(Hoa Thiên Phú)사는 약 5년간의 활동을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충분한 재료와 설비 체계, 능력있는 전문적인 공무원들이 함께하고 있다.

화 티엔 푸사는 전국의 모든 소비자들의 요구를 맞추기 위해 항상 다양하고 품질 높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으며 빠른 배송을 제공한다.

'보다 좋은품질, 보다 나은생활'이라는 회사 슬로건과 함께 화 티엔 푸사는 소비자의 건강관리, 공동체의 아름다움에 기여하고자한다. 이를 위해 화 티엔 푸(Hoa Thiên Phú)사 경영진들은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어야한다고 생각하여 상품의 품질 향상을 가장 최우선 과제로 생각한다. 화 티엔 푸 사의 모든 상품들은 철저한 품질 검열 과정을 거친다.

소비자들의 신뢰는 지금까지 화 티엔 푸 사가 지나온 발전과정에서 아주 큰 원동력이 됐다.

화 티엔 푸 측은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을 제공하여 베트남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인사관리, 장비, 재료 등 모든 영역에서 끊임없이 완벽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는 화 티엔 푸 사의 모든 구성원이 추구하는 이상"이라고 강조했다.


[베트남뉴스_PV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