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동(Lâm Đồng)의 유럽마을
럼동(Lâm Đồng)의 유럽마을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2.1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트라(Tutra) 지역의 던으엉(Đơn Dương)현 럼동(Lâm Đồng)성에 위치한 달랏 우유목장(Dalat Milk Farm)은 새로운 관광지 중 하나다. 이 목장 옆에는 호수를 따라 광대한 목초지가 조성되어있다.

목장은 공기가 맑고 깨끗하며 산이 흰 구름으로 덮여있어 장관을 이룬다. 이곳에 방문한 관광객들은 풍경을 다시 보고 싶어 럼빈(Lâm Viên) 고원 사이에 위치한 유럽마을을 재방문한다.

달랏 우유 목장은 달랏시에서 남쪽으로 약 25km 떨어져있다. 20번 국도에서 던으엉(Đơn Dương) 현 방향으로 우회전하면 된다. 달랏우유 목장 입구에서 관광객은 서부 풍의 붉은 벽돌집들이 늘어져있는 작은 길을 볼 수 있다.

벽돌집들은 바로 비나밀크(Vinamilk) 회사의 우유 가공공장이다. 집 주변은 꿀을 쏟은 것처럼 노란 햇살이 가득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곳에서 관광객들은 시원한 계곡과 서양식 건축양식의 작은 집들을 만나볼 수 있다.

우유 가공 공장 뒤를 따라 계속 가면 두 개의 푸른 소나무 사이로 꼬불꼬불하게 길게 이어진 꽃 들판에 들어선다.

하노이에서 온 관광객인 응윈 홍 안(Nguyễn Hồng Anh)씨는 "달랏에 여러 번 방문했었는데 이런 독특한 풍경이 있는 곳이 있는 줄 몰랐다" 며 "많은 젊은 사람들이 신선한 고원 날씨에 피는 화려한 꽃들 옆에서 사진을 찍는다"고 말했다.

들판에는 울타리에 걸친 작은 다리와 노란 야생화들이 있으며 호수를 따라 늘어진 작은 집들로 하여금 평화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달랏 목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마치 유럽에 온 것처럼 느끼게 하는 이유다.


[베트남통신사_응웬부탄닷(Nguyễn Vũ Thành Đạt)기사-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