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투득(Thủ Đức)에 테마파크 건설
호치민 투득(Thủ Đức)에 테마파크 건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3.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최근 투득(Thủ Đức)군에 거주-테마파크 프로젝트에 포함된 국제적인 규모의 테마파크 건설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반푹(Vạn Phúc) 부동산투자주식회사에 투득(Thủ Đức)군에 거주-테마파크 프로젝트인 국제적인 규모의 테마파크 건설에 투자하는 것을 승인하였다.

이 같은 승인은 국제적인 규모의 테마파크를 건설하기 위한 것이며, 여기에 다양하고 많은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될 예정이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당초 계획을 일부 수정한 건설 도안 (비율 1/2000)을 수용하였으며, 여기에는 거주 지역(약 45,000명 거주) 및 힙빈프억(Hiệp Bình Phước) 테마파크(194헥타르, 투득군)가 포함되어있다.

이번 계획 조정은 공간에 대한 주택 건설 및 작은 크기의 정원 건설을 제한하기 위한 조치며, 조정된 계획은 고급 빌라와 대형 정원 건설을 한다고 밝혔다. 이외 고급 아파트 같은 경우 사이공강과 공원경관을 볼 수 있다.

경관 건축 같은 경우 주요 도로가 사이공 강 길을 따라 구축되며 각 고층 건물 지역 같은 경우 큰 도로변과 연결되어 있다. 또 프로젝트 중심 지역에는 공원과 사이공 강을 볼 수 있다.
이외 각 고층 건물의 경우 상업서비스을 포함할 방침이며 우선적으로 이용이 편리하도록 중심 도로를 연결 할 예정이다.

도안에 따르면, 투득의 힙빈프억의 거주-테마파크는 3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첫 번째 기능은 거주지 기능으로 총 면적 95,91헥타르의 규모에 현재 기존이 있던 건물을 보수하고 고층 아파트 및 저축 빌라를 건설한다. 두 번째 기능은 총 면적 21,01헥타르의 규모에 도시 규모의 공공 서비스 건물을 한다. 세 번째 기능은 총 면적 32,6헥타르에 푸른 녹지와 강가, 호수를 포함하여 공원을 조성하는 것이다.

[베트남뉴스_끼에우쩌우(Kiều Châu)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