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통일공원에 지하주차장 건설
하노이 통일공원에 지하주차장 건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3.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 인민위원회에서 년찐(NhânChính)공원, 경마경기장과 통일공원지하 5층규모 주차장 건설에 대한 3개의 주차장 건설계획안을 밝혔다.


하노이 인민위원회는 112/TB-UBND 회기를 통해, 지역주차장 건설에 관한 보고와 회의의 결과를 공포했다.

이에 따라 인민위원회는년찐(NhanChinh)공원, 경마경기장과 통일공원에 주차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의 층, 지하 1층은 쇼핑몰, 2층-5층은 주차장으로 사용계획)

통일공원의 주차장은 공원정문으로부터 호수까지 추가로 주차를 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건설계획부가 주관하고 하노이 건설계획원과 공동으로 신속한 승인절차와 레드라인, 평가 및 기본계획의 승인, 건축계획을 현재규정에 따라 마무리했다.

19/8 혁명(cách mạng 19/8 )광장과, 꼬떤(CổTân)화원과 같은 앞선 주차장 건설의 경우, 건설계획부서는 문화체육부의 역사유적보호의 제한에 관한 허가와 시당위원회(시집행위원회) 비서관의 보고서, 투자와 계획방안 등을 종합하여 진행했다.

인민위원회를 비롯해 계획투자 담당부서, 재무부서, 천연자원의 부서 및 환경, 건설부, 하노이 세무국과 공동으로 투자자의 주차장건설 실현을 장려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고 모색하고 있다.

[베트남뉴스_보하이(Võ Hả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