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VMCS 2017' 모터바이크쇼 열린다
제2회 'VMCS 2017' 모터바이크쇼 열린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3.2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오토바이 생산자협회(VAMM)의 주최로 제2회 베트남 오토바이-자동차 전시회(VMCS 2017)가 호치민(Hồ Chí Minh)시에서 열린다.

야노 타케시(Yano Takeshi) VAMM 대표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FREE YOUR WHEELS – TỰ DO BỨT PHÁ”이라는 주제로 주요 오토바이 제조사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회는 호치민시 사이공전시회센터(SECC)에서 열릴 것이라 전했다.

이번 모터바이크쇼는 혼다(Honda), 피아지오(Piaggio), 스즈키(Suzuki), SYM, 야마하(Yamaha), 베넬리(Benelli), 두카티(Ducati), 가와사키(Kawasaki), 푸조(Peugeot), 할리 데이비슨 (Harley Davidson) 등의 주요 오토바이 제조사가 참여한다.

지난 해 처음 주최된 전시회의 규모는 9,500m2 공간 내 100 대 이상의 자동차 모델이 전시되었고, 4일 만에 140,000명이 넘는 방문객을 유치하여 많은 오토바이, 자동차 애호가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성공적인 첫 회에 이어 이번 전시회의 더욱 커진 규모로 각 기업들은 일반 차 모델부터 전 세계 우수한 오토바이 기업들의 독특하고 이상적인 모델까지 다양하게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수십 곳의 부품, 모터 분야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며, 자동차 무료 시승, 각종 이벤트도 준비되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이번 모터쇼는 150,000명의 방문객 유치를 희망하며, 자동차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베트남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구하는 주요행사로 자리잡고 싶다. 이를 통해 베트남 오토바이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베트남통신사_반쒸엔(VĂN XUYÊ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