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 빈(Hòa Bình) 극장서 예술인모형 인형전시회 개최
호아 빈(Hòa Bình) 극장서 예술인모형 인형전시회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4.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 10군에 위치한 호아 빈(Hòa Bình) 극장에서 지난 11일 베트남 문예가 및 배우들의 납인형 전시회가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각 작품들은 쩐 반케(Trần Văn Khê) 교수, 민간예술가 후인 응아(Huỳnh Nga), 예술가 민 브엉(Minh Vương), 민간예술가 홍 번(Hồng Vân), 가수 담 빈 흥(Đàm Vĩnh Hưng), 전통악기 연주가 깟 프엉(Cát Phượng) 등 각 예술분야에서 유명한 예술가의 외향, 체격이 모방됐다.

납인형들은 시각적인 효과를 위해 예술가들의 복장 및 생동감 있는 화장과 장식도 그대로 재현했다. 전시장 납인형들 옆에는 모방된 각 예술인들의 국가문화에 대한 이력, 공헌 기록이 있다.

호아빈 극장은 주 무대에서 유명가수 및 예술가들이 관객들과 교류활동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호치민시를 방문하는 내국, 외국 여행객들에게 알맞은 문화적, 예술적 새로운 관광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또한 호아빈 극장에서는 작품의 사진촬영과 함께 관객들은 베트남 과수, 지역 음식, 전통음악, 유명 예술가의 사진전시관 등 베트남 남부 및 고향의 문화공간들을 체험할 수 있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베트남 예술가들의 덕을 기리기 위해 베트남 납인형 주식회사 주최로 매년열리고 있다.

[베트남통신사_야투언(GIA THUẬ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