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i.vn 베트남의 익스피디아로 성장한다
Tripi.vn 베트남의 익스피디아로 성장한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5.1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노이에서 열린 VITM(VietNam International Travel Mart) 박람회에서 항공여행포털사이트(Tripi.vn)가 새로운 사이트를 공개했다. Tripi.vn은 다양하고 적합한 서비스로 이번 박람회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Tripi.vn측에 따르면 자사는 베트남 온라인여행분야에서 가장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여행객들의 여행상품, 호텔 객실, 항공편을 연결하는 다리역할을 하고 있다.

이 거래의 장에서 고객들은 수시로 베트남 유명 여행사들의 수천가지 여행 상품을 직접 검색할 수 있고, 그 중 가장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상품들을 폭넓고 확실하고 정통한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다.

베트남 여행협회의 부 테 빈(Vũ Thế Bình) 대표는 “이전부터 지금까지는 고객들이 각각의 여행사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투어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Tripi.vn 의 강점은 Tripi.vn을 통해서 많은 여행사들의 여행상품들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목적지와 출발 및 도착 날짜를 입력하면 Tripi.vn 은 관련 상품을 제공하는 여행사들과 그 대리점, 정찰가 등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가 직접 비교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여행시장의 다양한 수요의 증가와 함께 Tripi.vn은 계속하여 시간과 금전적 절약 가능한 많은 서비스를 고객과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Tripi.vn은 스마트딜(smartdeal)의 성능 시험에도 착수했다. 이는 고객이 1-3개월 내에 여행상품과 적합한 비행기표와 호텔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빠른 검색을 허용하는 기능이다. 이 기능은 고객이 다른 채널을 통해 검색할 때와 비교해 1-30% 정도 저렴하게 검색 가능하다.

올해 하노이에서 있었던 VITM(Viet Nam International Travel Mart)박람회에서 입증됐듯이 Tripi.vn은 계속해서 매우 저렴한 금액의 홀리데이(holidays) 상품을 수 천명의 고객에게 제공했다.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여행분야의 하이테크 회사로 거듭나며 Tripi.vn사의 대표는 계속해 본사의 지향점은 홀리데이(holidays) 여행상품의 여행지에서 여행하는 동안의 더욱 적합한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상품이라고 밝혔다.

Tripi.vn의 책임자인 응우옌 반 화 (Nguyễn Văn Hoa)씨는 “Tripi.vn 온라인 여행 거래처가 매년 하노이에서 열리는 경쟁력 있고, 매력적인 여행 관련 상품에 관심이 있는 수 만명의 고객들을 접견하는 VITM(Viet Nam International Travel Mart) 박람회의 흥행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VITM(Viet Nam International Travel Mart) 박람회는 단지 몇일에 불과하고, 모든 고객의 수요를 처리 할 수 없기 때문에 Tripi.vn은 국제 여행 박람회 등의 다른 기회를 통해 고객들을 접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베트남뉴스_환원(Hoa Quỳ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