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선(SUSHI SUN), ‘당신이 찾는 그 곳’
스시선(SUSHI SUN), ‘당신이 찾는 그 곳’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8.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군 중심에 위치한 스시선(Sushi Sun)은 일식 매니아에게 새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일식 레스토랑 스시선(Sushi Sun)이 응웬끄찡(Nguyễn Cư Trinh) 길에 새롭게 개업해 총 3층 규모로 단장됐다.

넓은 식당의 앞면에 그려진 스시선(Sushi Sun) 로고는 세 마리의 잉어가 태양을 감싸고 있는 모양으로 쉽게 눈에 띈다. 나무 색과 같이 짙은 갈색으로 꾸며진 정면과 눈길을 사로잡는 스시모형은 생동감을 더해준다.

내부는 층별로 고객들을 나누어 서비스하는 방식으로 큰 편안함을 제공한다. 1층은 4명 이하 소규모 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스시를 바로 주문해 맛볼 수 있는 스시 바(bar)가 있다. 2층은 조금 더 많은 그룹고객을 위한 넓은 공간이며 3층은 VIP 고객을 위한 룸으로 꾸몄다.

1층의 스시 바(bar)는 혼자 온 고객들이나 스시를 만드는 과정을 구경하고 싶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자리다.

2층은 금연 구역이며 일본 전통식 좌식 형태(일명: 호리타타미)로 구성됐다. 좌식형태는 테이블 아래쪽 바닥에 다리를 넣을 수 있는 형식으로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게 편안히 앉을 수 있다.

또한 2층은 테이블 사이에 나무 블라인드로 공간을 나누어 개인적인 공간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넓게 트인 느낌을 준다.

독립적인 사교공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3층은 이상적인 공간이다. 각각 다른 이름을 가진 4개의 VIP룸은 6명부터 최대 3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VIP룸에서는 고객들에게 스시선만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편안하고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VIP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음식점 메뉴는 저렴한 런치메뉴(Lunch Menu)에서부터 다양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메인 메뉴까지 있다. 런치 세트 메뉴는 11시에서 3시 사이에 식당을 방문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메뉴로 다양한 종류의 스시세트와 덮밥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메인 메뉴는 각종 사시미, 스시 그리고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한 다양한 음식이 있다. 신선한 스시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지만 가격은 합리적이다.

직원들의 정성스러운 서비스와 세심한 배려, 무엇보다 재료의 신선함과 맛있는 음식은 수 많은 고객들이 이곳을 다시 선택하게 하는 이유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