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Hồ Chí Minh)시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지 TOP 5
호치민(Hồ Chí Minh)시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지 TOP 5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8.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일 독립기념일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연휴는 호치민 시민들에게 여행을 가거나 도시 인근에 놀러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를 위해 베트남 통신사는 다음은 사이공(Sài Gòn) 지역 추천 여행지를 선택했다.

1. 롱 아일랜드(Long Island) 궁궐


호치민(Hồ Chí Minh)시 9군에 위치한 이곳은 유럽의 독특한 건축 양식을 모방한 5헥타르 규모의 고대 건축물이다. 겉은 실제 궁궐처럼 견고한 돌 장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롱 아일랜드(Long Island) 궁궐은 여행객들이 방문하여 궁궐을 감상할 수 있도록 일부 개방 및 전시되어 있다. 이곳은 아름다운 풍경과 맑고 상쾌한 공기 덕분에 휴양하기 좋은 장소이다. 또한 괜찮은 메뉴들과 함께 방문객들이 이곳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2. 린린(Rin Rin) 일본 잉어공원


혹몬(Hóc Môn) 군에 위치한 이곳은 일본풍으로 지어진 공원이며 아름다운 비단 잉어들이 가득한 연못이 특징이다. 린린(Rin Rin) 공원에서는 일본풍 정원의 미(美)와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다. 공원의 나무들은 섬세하고 아름답게 가꿔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곳은 기념 사진을 찍기에 적합한 아주 아름다운 곳이다. 이 외에도 많은 혹몬(Hóc Môn) 대표음식과 일본 음식들을 판매하는 가게가 있어 방문객들은 특색 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공원 내부에는 따로 마련된 자리와 다양한 음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3. 껀저(Cần Giờ) 생태관광지


호치민시에서 동남쪽으로 50km 떨어진 껀저(Cần Giờ) 생태 관광지는 청정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녹색 맹그로브 숲(mangrove forest)이 가득한 이곳은 도시의 “푸른 오아시스”라고 불리며 탁한 매연이 가득한 사이공(Sài Gòn)에서의 힘든 출근일 후 맑은 공기를 들이킬 수 있는 이상적인 관광지다. 아름다운 경치, 맑은 공기 외에도 껀저(Cần Giờ)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바닷가 근처의 식당에서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껀저(Cần Giờ)는 주말이나 휴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관광지다.

4. 담센(Đầm Sen) 워터파크


지어진 지 꽤 오래됐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이곳 담센(Đầm Sen) 워터파크는 9월 2일 많은 사람들이 당일치기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다.

5. 9군 더 비씨알(The BCR)


아름다운 강변에 위치한 The BCR은 베트남 시골의 아름다운 경치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점점 떠오르고 있다.

힘든 업무와 학업 후 야외 활동, 건강을 위한 스포츠를 즐기며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9월 2일 이곳을 방문하는 것은 후회 없는 선택이다.

이곳을 방문하면 강변에 위치한 깨끗하고 푸른 풀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수영을 하거나 사격, 물총쏘기, 자전거, 카약, 카누, 서핑, 축구 등의 스포츠와 오락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통신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