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를 즐기는 호치민 지역의 ‘핫 플레이스’
연휴를 즐기는 호치민 지역의 ‘핫 플레이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9.0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일 공휴일을 맞아 멀리 가지 않고 휴일을 즐기고 싶은 호치민 시민들에게 사이공(Sài Gòn) 근처나 사이공(Sài Gòn) 내의 리조트를 제안한다.

사이공 리버사이드 럭셔리 홈스테이 (Saigon Riverside Luxury Homestay)



2군 사이공 강 옆에 위치한 이곳은 객실 4개를 보유한 목재로 지어진 고급 홈스테이다. 이곳 인테리어는 고급 찬장과 테이블 세트와 함께 옛날 부유한 사람들의 삶을 떠올리게 한다. 내부에는 현대 기계,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 투숙객들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을 오고 가기 위해서 카누가 교통수단으로 이용된다. 카누를 타며 투숙객들은 강 주변의 나무, 맑고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 휴일 기간 객실 요금은 2백만 동부터 시작한다.

안럼 리트릿 사이공 리버(An Lâm Retreats Saigon River)


멀리 가지 않고 고급스러운 휴양지를 원한다면 빈즈엉(Bình Dương)성 투언 안(Thuận An)지역 사이공 강 옆에 위치한 안럼(An Lâm)을 추천한다. 19개의 스위트룸과 빌라를 보유하고 있는 이곳은 자연과 어우러진 디자인이 돋보인다. 사이공 강과 근접한 위치 덕분에 투숙객들은 야자나무 아래 의자에 편히 기대거나 수영장 속에 몸을 늘어뜨리고 강과 건너편 주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연휴기간 동안의 객실 요금은 8백만 동 이상이다.

사이공 강 빌라(Villa sông Saigon)


2군 사이공 강 근처에 위치한 빌라는 파릇파릇한 야자나무와 수영장이 있다. 전체적으로 하얀 건물이 마치 프랑스 스타일의 빌라를 보는 것과 같다. 사이공으로부터 약 8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빌라를 오고 가기 위해서 투숙객들은 카누를 이용한다. 23개의 객실 인테리어는 모두 다르게 꾸며져 있어 여러 번 방문하는 투숙객도 매번 방문할 때 마다 새롭게 느낀다고 한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 중 하나로 투숙객들은 저녁 노을아래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연휴기간 동안 객실 최저가는 5백만 동이다.

타오디엔 빌리지(Thảo Điền Village)


타오디엔 빌리지(Thảo Điền Village)는 사이공을 벗어나고 싶지않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객실 요금은 2, 3백만 동부터 시작하며 3-4일의 휴가를 보내기에는 적합한 가격이다. 이곳은 2군 사이공 강 근처에 위치하여 약 2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투숙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구역은 수영장과 푸른 나무들이 펼쳐져 있는 구역이다.

타지마사고 캐슬(TajmaSago Castle)


이곳은 7군에 위치하며 인도의 마하라자(Maharaja) 궁전 풍의 리조트다. 주로 검은색과 흰색으로 꾸며져 있다. 이곳을 방문하는 투숙객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조각 작품, 분수, 스페인의 알람브라(Alhambra) 궁전에서 영감을 얻은 낭만적인 정원으로부터 왕족들의 공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총 19개의 객실이 있으며 휴일 객실 요금은 270만 동부터 시작한다.

[베트남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