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오페라하우스 방문객에 공식개방
하노이 오페라하우스 방문객에 공식개방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9.1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 오페라하우스가 관람객에 공식 개방된다고 6일 밝혔다. 당 티 빅 리엔(Đặng Thị Bích Liên)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은 개관식에서 “이번 관람객에 대한 개방은 하노이 오페라하우스를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방문지로 만들고자하는 문화체육관광부의 방침 실현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하노이 오페라하우스는 관광총국, 공연예술국과 연계하여 관광프로그램 및 공연예술을 독자적인 관광상품을 만들었다.

응웬 티 밍 응우옛(Nguyễn Thị Minh Nguyệt) 하노이 오페라하우스 사장은 “오페라 하우스와 건설 설계 과정 견학 및 공연 관람 시 국가원수를 위한 VIP석 앉아보기, 베트남 예술공연 관람 등 두가지 사항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관람 프로그램은 매주 월-금 10시30분부터 12시까지 실시되며, 비용은 1인당 400.000동이다. 별도 대상으로 학생, 대학생, 정책 대상은 50% 할인 우대된다.

관리부는 2017년,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 관람객 개방업무는 시범적으로 패키지 티켓을 판매한다. 시범운영 이후,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 관리부에서는 실제 수요에 근거해 각 패키지마다 방문 관람만 할 것인지 공연 관람만 할 것인지 조정할 예정이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하노이 오페라하우스 방문 관람객 공식 개방은 합리적인 관람지로 각광받을 수 있지만, 관람 티켓의 비용은 여전히 높다며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트남통신사_XC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