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 2018 신년 프로모션 특가
비엣젯 항공, 2018 신년 프로모션 특가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10.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개띠 설을 맞이해서 비엣젯(Vietjet) 항공이 ‘비엣젯 타임’ 이라는 프로모션을 이번 달 27일부터 29일까지 12시에서 14시까지 진행을 한다. 비엣젯 항공의 모든 국내선과 일부 국제선이 적용대상이다.

해당되는 국제선에는 서울, 부산, 홍콩, 가오슝, 타이페이, 다이중, 타이난, 싱가폴, 방콕. 콸라룸푸르, 양곤, 시엠립이 있으며 올해 11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의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비엣젯의 프로모션 티켓은 12시부터 14시까지 비엣젯 항공의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스마트폰 어플을 깔아서 예약을 할 수 있다. 또한 Visa/ Master/ AMEX/ JCB/ KCP/등의 카드가 인터넷 뱅킹이 등록되 있다면 바로 결제를 할 수 있다.

웹사이트로 예약을 진행할 경우 2018 설날 프로모션으로 수화물등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프로모션을 받기 위해서는 빨리 구매를 하는 편이 좋다”며 “설날동안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이동하는 경우가 증가 함에 따라 비엣젯 항공도 더 많은 노선과 비행 횟수를 늘려 가고있다. 좋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노선으로 비엣젯 항공은 많은 승객들 유치에 힘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편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