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따이(Thần Tài) 산 여행하기
턴따이(Thần Tài) 산 여행하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11.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Đà Nẵng)의 새로운 여행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턴따이(Thần Tài)산은 독특한 레저스포츠 서비스와 푸르고 청정한 공간으로 국내외 여행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이곳에 오면 여행객들은 원시림 속 맑고 푸른 공간으로 빠져든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다낭(Đà Nẵng)시 중심과는 서쪽 방향으로 20km 정도 떨어져있고 바나(Bà Nà)-누이쭈어(Núi Chúa) 생태 보존 지역에 위치해있는 턴따이(Thần Tài) 산은 정확히 화방(Hòa Vang)현 화푸(Hòa Phú)지역에 속해있다. 이곳은 다낭(Đà Nẵng)시를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휴양지와 레저활동을 위한 장소로 선택하기에 최선의 장소다.

턴따이(Thần tài) 산을 오르는 길은 낭만적이고 그림에서 나올 법하다. 바위 틈으로 졸졸 흐르는 물소리와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는 처음 방문한 여행객들도 단숨에 반하게 만든다. 특히 턴따이(Thần tài) 산을 오르는 길은 넓고 안전하게, 그리고 오르기 쉽게 개발되어 처음 오는 여행객들도 걱정 없이 오를 수 있다.

턴따이(Thần tài) 산은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하루 안에 모든 4계절을 느낄 수 있다. 바다의 도시인 중부지방은 언제나 뜨거운 햇빛과 바람을 느낄 수 있지만, 특별하게도 이곳은 바나(Bà Nà)의 날씨를 가지고 있다. 바나(Bà Nà)-누이쭈어(Núi Chúa)와 같은 쌀쌀한 기후는 해질 무렵 땅 속의 수천 미터에서 올라와 분출되는 뜨거운 온천수와 만나 신비스러운 연기를 만들어 낸다. 낭만적이고 그림과 같은 풍경이다.


장엄한 자연 속 거대한 원시림과 거대한 온천수는 자연이 턴따이(Thần tài) 산에 준 최고의 선물이다. 온천에 몸을 담그면 몸 안의 에너지가 회복되며 온 몸에 쌓인 피로가 풀리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머드 온천, 녹차 온천, 우유 온천, 커피 온천, 스파 또는 베트남에서의 첫 일본 스타일의 온천 등 다양한 형식으로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담고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여행객들은 70-800oC 온천수에 직접 익힌 “장수 계란”도 맛볼 수 있다. 이것은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

맑고 상쾌한 자연 경치와 특별한 온천까지 턴따이(Thần tài) 산은 여행객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젊은 층의 여행객들은 맑은 바다의 도시의 산 위에 위치한 하나뿐인 온천에서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에 아주 만족스러워 한다. 워터파크에는 워터 미끄럼틀, 파도 존 등과 같은 놀이 시설들이 있다. 그 외, 새 정원, 야영장, 턴따이(Thần tài) 정원 등 신선한 공간들도 공사 중에 있다. 이 모든 것들은 턴따이(Thần tài) 산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

60헥타르가 넘는 면적을 가로지르고 탄롱(Thanh Long), 박호(Bạch Hổ) 산맥과 거대한 원시림에 의해 뒤덮인 턴따이(Thần tài) 산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가지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편안하고 포근함을 준다. 여행객들은 마치 거대한 자연의 꿈의 공간으로 빠져든 것과 같은 느낌을 받는다.

턴따이(Thần tài) 산의 방갈로 구역은 정원이 달린 자그마한 집과 같으며 그 주변은 수천 그루의 우뚝 솟은 초록 나무들로 가려져 있다. 특히, 완만한 언덕 위에 위치한 에비수 온센 리조트(Ebisu Onsen Resort) 보존구역이나 푸르른 나무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높은 산 위에 설계된 워터 미끄럼틀로부터 넓은 숲 풍경을 구경하려는 사람들의 눈길을 피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이 곳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낸다.


[베트남뉴스_PV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