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하롱베이
노보텔 하롱베이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6.20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천하고 싶은 하롱베이 호텔



69-20-1


하롱베이 관광을 하며 숙박을 하게 된다면 노보텔 하롱베이를 추천하고 싶다. 노보텔 하롱베이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아코르 그룹에 속한 하롱베이 유일의 인터네셔날 스탠다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 체인 호텔이다. 호텔은 하롱베이 경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으며, 하롱베이 선착장과 야시장이 인근에 있어 관광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하롱베이에 있는 호텔 중 유일하게 2명의 한국인(오정현 총지배인, 허아름 고객관리 지배인)이 근무하여 한국인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기자는 이곳에서 하루를 머물렀다. 하롱베이를 관광하고 와서 너무 더워 샤워를 할 수 있겠느냐고 물었다. 이미 체크아웃 한 상황이라 좀 미안한 마음을 갖고 물어본 것이다. 직원들은 객실을 살펴본 후 상냥하게 안내해 주었다. 체크인 할 때 만난 직원들도 한결같이 상냥하며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하는 국제 수준을 보여주었다.

69-20-2


노보텔 하롱베이의 총 객실 수는 225개로 3층부터 11층까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흡연층과 흡연층으로 나눠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객실로 배정하고 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은 독창적인 객실 디자인이었다. 우아하며 편안한 느낌을 주었고 안락한 침구류가 마음에 들었다. 발코니에서 보는 하롱베이의 일출과 일몰은 모든 시름을 잊게 하는 하롱베이 최고의 장관이었다. 또한 하롱베이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야외 수영장은 푸른 바다로부터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와 시원함과 아름다운 낭만을 동시에 선사했다. 무더운 여름 하롱베이를 찾는 가족과 연인 등이 이곳을 명소로 꼽는다고 한다.

페밀리 스탠다드(Family standard) 라는 노보텔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가족이 여행할 경우 부모와 함께 아이가 방을 사용하면 무료로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호텔 상황에 따라 5시까지 late check-out 서비스도 제공하여 가족여행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호텔 내에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을 제공하며 비지니스 고객을 위한 인터넷 케이블도 제공된다.

호텔 2층엔 5개의 다양한 사이즈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편의에 맞춘 장소를 제공한다. 연회장은 회의장으로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목적에 맞춘 회의 및 연회 시설을 제공, 여러 종류의 대연회 및 베트남 정부 행사를 진행한 경험을 갖고 있었다.

69-20-3


메인 레스토랑은 스퀘어 레스토랑으로 1층에 위치하며 조식 뷔페와 저녁 뷔페가 진행된다. 또한 A la carte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24시간 룸서비스에는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라면과 우동 등 야식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많은 한국 관광객들의 호평을 받고있다고 한다. 레스토랑이 위치한 1층에는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가 있고, 이곳에는 여러 나라의 최고급 와인과 신선한 과일 주스 및 맥주가 준비되어 있다.

여행 중 누적 된 피로를 풀 수 있는 전신 마사지와 베트남 발 마사지, 그리고 얼굴 마사지까지 고객의 입맛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예약 할 경우 전 고객에게 20퍼센트 할인 중이다.

호텔 자체적으로 투어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하롱베이 여행 선택 폭을 넓히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하롱베이 데이 크루즈 및 하롱 씨티 투어, 옌뜨 산 투어 그리고 하롱베이 경치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점심 뷔페 크루즈와 디너 뷔페 크루즈 옵션을 준비하고 있다.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Cooperate Leisure 패키지는 베트남 내 거주하는 교민 및 출장자들을 대상으로 한 패키지로써 노보텔 하롱베이 슈페리얼 룸과 데이 크루즈 또는 디너 크루즈가 포함된 패키지 이다. 2014년 6월부터 2014년 9월 30일까지 유효한 패키지로써 싱글기준 160불, 더블룸 기준 230불이며, 이 가격에는 노보텔 하롱베이 조식과 데이 크루즈에 필요한 티켓값이 포함되어 있다. 데이 크루즈에는 하롱베이 유명 명소들을 관광하며 점심 뷔페를 즐길 수 있고, 디너 크루즈는 하롱베이의 야경을 관광하며 저녁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하롱베이에서 휴식하는 하루는 가족들에게 낭만적이고 격조있는 추억으로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다.

69-20-4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