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토지계획정보 프로그램 운영
호치민시, 토지계획정보 프로그램 운영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12.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가 ‘호치민시 토지계획정보’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응용프로그램은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를 통해 토지 계획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과 기업에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된다.

2017년 호치민시 기획건축국은 1/2000 규모의 토지 계획을 수립했다. 사용자는 호치민시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실행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Thong tin quy hoach HCM” 이나 “thông tin quy hoạch HCM”, "TTQH"를 검색해서 스마트폰과 테블릿 피시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계획 정보의 적용은 1/2000 규모의 토지 이용 계획 척도이며 VN2000 좌표 시스템으로 통합된다. 사용자는 사이트에서 좌표를 입력하여 위치를 결정 지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GPS를 통해 위치를 정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계획지도를 다운로드하여 더 구체적으로 조사할 방법을 결정하여 승인할 수 있다. 신청서를 통해 제공되는 기획 정보의 내용은 관할 당국이 승인한 계획 파일이며 충분한 법적 근거가 있다.

기획건축국은 “첫 번째 단계에서 이 소프트웨어는 호치민시와 투 득(Thủ Đức)지역의 계획 지도를 우선 제공한다. 이 계획 지도는 지리정보시스템(GIS)기술을 기반으로 작성된 지리 정보 계획 데이터 맵이다. 나머지 지역은 향후 호치민시 기획건축국에 의해 완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트남뉴스_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