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 리조트의 여유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 리조트의 여유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1.0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Hồ Chí Minh)시는 잔잔하고 고요하게 흐르는 사이공(Sài Gòn)강 옆에 위치해 있다. 강 옆으로는 화려함과 번화함이 느껴진다. 관광객들은 그 속에서도 여전히 여유롭고 평온한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바로 2군 타오디엔(Thảo Điền)에 위치한 이상적인 휴양공간,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이다.

2군은 호치민(Hồ Chí Minh)시의 도시 계획 방향에 따라 한 중심으로 발전중인 구역이다. 따라서 투티엠(Thủ Thiêm), 살라(Sala) 주택가와 같은 현대적이고 번화한 구역이 많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여전히 강으로부터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평온한 휴양지의 모습을 띠고 있다.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은 사이공(Sài Gòn) 강을 바라보며, 부티크(boutique) 건축양식에 따라 지어진 빌라 형식의 휴양지이다. 이곳은 남부 강가지역의 고향 풍경을 불러일으킨다.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 강의 주요 고객은 사이공 도시의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국제 여행객이다.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에 들어오기 전 관광객들은 양쪽으로 나무들이 쭉 길을 이루고 있는 문들 들어서게 된다.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은 다양한 객실, 야외 수영장, 헬스장, 스파 센터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여행객들은 고전적인 설계 속 고급스러운 그림이 그려진 새하얀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의 인상에서 쉽게 헤어나오지 못한다. 이곳은 여행객들에게 가장 행복하게 쉴 수 있는 일 분 일 초를 제공하기 위해 완벽할 정도로 고요하다. 23개의 객실은 모두 다른 컨셉트(concept)로 디자인 되어 여행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마음에 드는 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헬스장, 스파 시설 외에도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에는 여행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비스트로 송 비에(Bistro Song Vie) 레스토랑이 있다. 다양한 세계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식당은 야자수 옆, 강가와 아주 근접하게 위치해 있어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준다. 이곳에서 상쾌한 아침 또는 해가 지는 오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친구와 함께 음식이나 칵테일 한잔을 음미해보는 것도 좋다. 평온한 풍경과 함께 환상적인 시간을 즐기는 것은 관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열대의 아름다운 도시의 밤의 추억이다.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은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낭만적인 휴양 빌라이다. 저녁 노을이 지는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의 밤은 연인과 나란히 앉아 노을을 바라보며 풍경을 감상하거나 음악을 듣거나 곤충 울음소리를 들으며 강가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은 휴양지임과 동시에 고급스럽고 편안한 공간으로 중대한 행사나 고급 미팅을 주최하기에 적합한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이곳에서 제공하는 직원들의 예의 바른 서비스와 풍부한 음식이 더해지면 그 의미는 더없이 크다. 빌라 송 사이공(Villa Song Saigon)은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호치민(Hồ Chí Minh)시의 매력적인 휴양 공간이 되었다.


[베트남통신사_응웬부탄닷(Nguyễn Vũ Thành Đạt)기사, 통하이(Thông Hải)사진 & 자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