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인민위원회, 힐튼(Hilton)그룹과 만남
호치민 인민위원회, 힐튼(Hilton)그룹과 만남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1.1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오전, 응웬탄퐁(Nguyễn Thành Phong)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과 호치민시를 방문한 폴 휴턴(Paul Hutton) 힐튼(Hilton) 그룹 동남아시아지부 부지사장이 만남을 가졌다.

양측은 도시와 관광 산업의 발전 방향,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응웬탄퐁 위원장은 관광 산업은 호치민시가 가장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분야 중 하나로, 도시의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호치민시는 경제 관광도시의 선봉에 있는 도시로 앞으로 이와 같은 잠재력을 발휘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관광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정치적, 사회적인 책임감이 필요하다고 했다.
응웬탄퐁 위원장은 호치민지 지도부를 대표해서 힐튼 그룹의 투자 과정과 BRG그룹과의 효과적인 협력 관계에 대해 매우 높이 평가했다.

사이공 힐튼 가든(Hilton Garden) 프로젝트는 힐튼 그룹과 BRG그룹의 협업으로 인한 결과물이다.

응웬탄퐁(Nguyễn Thành Phong)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위원장은 호치민시가 경제, 관광 산업의 발전을 통해 기업들에게 호텔 및 관광 분야에서 매우 큰 발전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했다.

폴 휴턴 부지사장의 제안에 대해 호치민시 지도부는 앞으로도 도시의 상황과 수요에 맞게 연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해줄 것을 약속했다.

또한 부지사장은 호치민시 지도부의 적극적인 태도에 감사를 표하며, 힐튼 그룹이 호치민시를 포함한 베트남에서 진행한 투자 활동의 결과에 대해 이야기했다. 힐튼 그룹은 베트남에서 운영 중이거나 건설 중인 총 11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 프로젝트는 호치민시에서 매우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도 말했다.

한편 휴턴 부 지사장은 호치민시가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토지 사용 효율성을 높이고 베트남의 경제 통합 및 발전 수요에 응할 수 있도록 몇몇 프로젝트의 투자, 건설 계획안을 허가해줄 것을 요청했다.

아울러 힐튼 그룹의 지도부는 앞으로도 호치민시 지도부들이 호치민시에서 진행될 힐튼 그룹의 프로젝트를 다방면으로 지원해주고 계획이 지연되거나 차질 없이 효율적으로 진행하여 호치민시의 경제기반과 관광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베트남통신사_쑤언쿠(Xuân Khu)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