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TET) 맞이 2018 봄 축제 개최
설(TET) 맞이 2018 봄 축제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2.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봄 축제가 2018년 2월 2일부터 2월 8일까지 베트남예술문화전시회에서 개최된다.

축제는 오과쟁반(베트남 설 차례상에 올리는 다섯 가지의 과일을 칭함), 바잉쯩 만들기, 설 인사말, 설 꽃 시장, 할아버지의 글씨 적기 등 다양한 행사가 있다.

베트남 예술문화전시회의 내부 공간은 사람들 눈에 보기에 좋은 미술 전시로 베트남 설의 특색을 가진 다양한 평화로움, 원근법을 조성하게 될 것이다.

많은 종류의 관상식물이 있는 꽃시장은 설을 맞이해 할아버지는 앉아서 봄을 맞이하는 글씨를 쓰고 전통마을에서 온 예술가들의 손재주를 볼 수 있는 활동들도 있다.

구체적으로는 후에의 종이로 만든 꽃인 Thanh Tien, 하이즈엉의 은으로 새긴 Chau Khe, 하노이 Thuong Tin의 호롱등 만들기, 하노이 Hoai Duc의 Son Dong 미술, 하노이 Thach That의 대나무 잠자리 만들기, 하노이 Thanh Oai의 cham non Chuong 등이다.

모든 것들은 하나의 생동감 있고 친숙한 가치를 지니고 아름다운 전통문화로 민족의 고전 설을 조성한다.
2018 봄 축제에 참여하면 관람객들은 문화유산들, 명승고적, 고전 설을 맞이하는 생활 사진들처럼 조국의 모든 지역 민족들의 특색 문화, 자연, 국토를 더욱 더 이해할 수 있다.

“각 지방의 유산을 통한 봄의 풍경 감상”이라는 주제로 수백 개의 사진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 특히 흥미로운 시각들로 1975년 이전의 설 사진들로 옛날과 현재의 베트남 구정을 전시한다.

문화활동들 외에도 2018 봄 축제는 음식 공간을 간소하게 장식한다. 북부쪽의 시골 특색이 있는 유명한 고향 특산품인 바잉다(찹쌀로 만든 과자), 바잉둑(쌀가루와 오렌지 즙으로 만든 떡), 옥수수, 감자 등이 있고 예술가들은 바잉쯩 사는 법, 민예품을 만드는 법, 서예 전시 공간을 알려줄 것이다.

또 소비 생산물, 깨끗한 농산물, 원산지, 설에 나오는 상품들의 안전한 위생을 보장하는 것들을 알려준다.
2018 봄 축제가 열리는 동안 특색있는 예술공연, 당대의 예술품, 길거리 예술, 인형극, 서커스 같은 프로그램들도 있다.

또한 NSND Thai Bao, NSUT Phuong Thao, Sen Hoang My Lam(2017 Sao Mai에서 1등한 가수), Phuong Bac, Thang Long, Pha Le아이돌, “Ring Sing Sun”, “Giac mo”대학생 그룹가수 등 유명인도 참가한다.

[베트남통신사_프엉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