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안 골프장(Asean Golf) 개장
아세안 골프장(Asean Golf) 개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1.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 푸른 나무와 과일이 풍성하고 녹색잔디가 있는 베트남 북부의 바비(Ba Vi)산 생태관광 단지에 자리 잡은 '아세안 리조트 앤 스파(ASEAN Resort & Spa)' 는 휴일이나 주말에 가족이나 친구와의 가벼운 나들이로 더할 나위없는 곳이다.

'아세안 리조트 앤 스파' 는 약 20헥타르의 대지 위에 100여 개의 객실과 방갈로 빌라를 현대적 스타일로 조성해, 파트너와의 중요한 워크샵이나 국제적 수준의 회의에 적합한 고급 리조트 단지이다.

아세안 리조트의 서비스 철학은 방문객들이 요구하는 리조트의 품질을 멈추지 않고 향상시키며 더 많이 선택 되고 절대적인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함에 있다. 아세안 리조트 앤 스파는 방문하는 고객들의 골프에 대한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골프 매니아들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만들고 2014년 1월 18일 북부지방에 파(par)3 골프장을 개장했다.

아세안 골프는 9홀 골프장이 8홀은 par3, 1홀은 par4로 5헥타르의 면적 위에 사철 잔디 닌끼유(Ninh Khieu)와 호수, 빌라단지로 조성되어 있다. 각 par3홀은 90야드에서 160야드이며, par4 홀은 250야드로, 티박스, 벙커까지 패어웨이와 같은 게임의 재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들을 전문적으로 투자 받아 갖추고 있다.

아세안 골프는 골프를 막 시작하는 초보 골퍼 또는 오랜 시간 즐겨온 베테랑 골퍼 모두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직장인 클라이언트는 점심시간과 같은 짧은 시간을 이용하거나 또는 퇴근시간에도 자연과 하나 되어 아름다운 샷과 짧은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세안 골프는 이러한 선도적인 24시간 조명시스템과 기술을 통하여 밤과 낮에 제한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골퍼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기분 좋은 라운딩 후, 골퍼들은 사계절 내내 세 가지의 고급 스파에서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또 정신을 맑게 하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 40종류 이상의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진 허브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다.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족 수영장, 야외 바비큐 파티장과 아시아 요리를 즐기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아세안 리조트 앤 스파' 는 누구에게도 구애받지 않는 완벽한 주말을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다. 골프를 좋아하는 남편은 골프에 전념할 수 있고, 아내는 럭셔리 스파 서비스에서 편안히 쉴 수 있다. 또 아이들을 잔디스키, 롤러스케이트, 수영장, 그네 그리고 기타 인기 있는 게임과 같이 신선하고 매력적인 놀거리를 즐길 수 있다.

연락처: 21A, Hoa Lac, Thanh That, Ha noi

전화번호: 04 33 688 689 / 04 33 688 588

이메일주소: golf@aseanresort.vn

Website: www.aseanresort.vn

(베트남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