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식품 박람회' 와 함께 하는 특별한 경험
'한국 식품 박람회' 와 함께 하는 특별한 경험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9.2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하노이 통일공원광장에서 열린 "2013 한국 식품 박람회"는 한국 농림수산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공동 주최하였다.

이날 박람회에는 약 15개 한국 기업들이 참가하였고, 대략 50,000명의 소비자들이 박람회에 몰려들어 대성황을 이루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상공사 김재수 대표는 상품을 소개하고 전시만 하는 다른 박람회들과는 달리 2013 한국 식품 박람회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형식으로 한국의 음식을 전망 있는 각 시장에 소개할 뿐만 아니라, 인터뷰, 토론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는 K-food는 고품질(Premium)영양식품(Healthy)" 라는 주제와 "즐거운 K-Food, 당신의 친구" 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한국과 베트남의 협력 발전

이번 박람회는 우수한 한국의 건강식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한국의 음식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하기 위해 열린 행사로, 특별한 문화 경험으로 인해 특히 많은 젊은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날 있었던 프로그램으로는: 한국-베트남 전통음식 요리대회, 한국-베트남 민속놀이 체험, 태권도, 난타, K-pop 그룹의 공연 등으로 박람회의 열기를 더하였다. 한국의 이동필 농림수산부 장관은 하노이에서 열리는 이번 2013년 한국 식품 박람회를 통해 한국의 특색 있고 품질 높은 음식들을 베트남 소비자들과 수입업자들에게 소개하고 양국 간의 관계를 더욱 친밀하게 발전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트남플러스 탄떰(Thanh Tam)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