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비엣젯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축제 참가하기
[AD] 비엣젯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축제 참가하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6.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은 눈부신 여름을 맞아 '사랑을 연결하자 여름을 즐기자“'프로그램과 함께, 아시아 전역으로 향하는 0동부터 시작하는 항공권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그램으로 승객들은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축제에 참가할 있고 이달 1일부터 7 31일까지 비엣젯항공에서 준비한 매력적인 선물도 받을 있다.

 

비엣젯의 마스코트 아미(AMY) 승객들을 베트남, 일본, 한국, 대만, 중국, 태국, 싱가포르,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인도네시아(발리) 세계 곳곳에서의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으로 안내할 것이며, 비엣젯 항공기 위에서만 누릴 있는 문화 행사도 제공한다.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아시아 전역의 승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로 코스프레를 하고 비엣젯 비행 노선 내에서 이동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승객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6월 29일에 다낭(Đà Nẵng)에서 열리는 특별한 퍼레이드에도  참가할 있는 기회이다.

 

또한 연중 가장 큰 할인 행사, 0동부터(*) 시작하는 수백만 개의 항공권을 구매할 기회를 놓쳐서는 안된다. '사랑을 연결하자 – 여름을 즐기자' 프로그램 내내 함께하는 골든 타임 프로모션 '12시다. 비엣젯으로 가자!'는 국내외 모든 노선에 적용되며, 12시부터 14시까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에서 0동부터 시작하는 수백만 개의 항공권과 함께 당신을 기다린다.  첫번째 프로모션 기간인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 비엣젯은 80만 개의 프로모션 항공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12시부터 14시까지, 7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비행하는 모든 국내선 노선에 적용된다.

 

비엣젯 홈페이지(www.vietjetair.com), 스마트폰 모바일웹(https://m.vietjetair.com), 페이스북 홈페이지(www.facebook.com/vietjetvietnam),의 항공권 예매란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Visa/ Master/ AMEX/ JCB/ KCP/ UnionPay 등의 카드나 베트남 주요 34개 은행의  ATM 카드를 인터넷 뱅킹 등록 후 즉시 결제할 수 있다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규정은 비엣젯 페이스북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vietjetvietnam/)에 게시된다.

 

늘 앞서가는 비엣젯항공은 여러 프로모션 행사와 즐거운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우수한 서비스와 다양한 항공권, 매력적인 가격으로 비엣젯은 승객들에게 기내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편안한 의자와 맛있는 기내식, 친절하고 아름다운 승무원들과 편리한 서비스 또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준다.

 (*) 세금 미포함

(**) 명절, 공휴일 제외

담당자 연락처:

Mr. Thạch Thanh Tùng

Email: tungthach@vietjetair.com

Cell: (+84) 969 254 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