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당 서기장, 국가주석 HCMA 발전전략 주문
공산당 서기장, 국가주석 HCMA 발전전략 주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9.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열린 호치민국립정치아카데미(HCMA) 창립기념일에 응웬푸쫑(Nguyễn Phú Trọng) 공산당 서기장, 국가주석은 HCMA가 장기적 발전전략을 세우기 위해 비전을 명확히 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응웬푸쫑 공산당 서기장, 국가주석은 HCMA가 당의 교육기관으로 최우선 과제는 당에 충성하고 국가적 혁명을 달성하며, 진심을 다해 국가와 국민에 봉사할 리더와 관리자들을 훈련시키는 것이라고 발언했다.

동시에, HCMA는 잘못된 견해와 적대적 세력에 대한 악의적 주장에 맞서 싸워야하며, 이는 당, 국가, 국민 및 사회주의 시스템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응웬푸쫑 공산당 서기장, 국가주석은 아카데미 훈련프로그램을 다양화하고 공무원들을 위한 재교육 과정을 열면서, 교육의 질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확고한 정치 기술과 정신, 흔들리지 않는 이데올로기적 자세 및 혁명적 윤리를 가진 학습자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응웬푸쫑 공산당 서기장, 국가주석은 “아카데미가 당을 담당하는 간부들을 위한 자격과 지식을 훈련하고 개선하기 위한 주요 국가 센터로서의 역할을 해야 할뿐만 아니라, 전국의 정치학교와 대학을 위한 정치이론의 교육자”라고 말했다.

이어 HCMA가 과학적 연구에 더 많은 노력과 투자를 하고, 그 결과를 정치교육, 보급 및 교육, 정책 컨설팅에 환원할 것을 제안했다.

응웬푸쫑 공산당 서기장, 국가주석은 “아카데미는 고품질의 인재 양성과 과학 연구, 특히 정치, 리더십 및 경영에 관한 세계적인 성과와 경험을 선택적으로 획득하기 위해, 교육의 질과 국제 협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현대적이고 통합된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말했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