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 중심 부동산, 해외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다
호치민시 중심 부동산, 해외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1.1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 핵심 지역 아파트, 중심부 위치와 희소성으로 미래 가치 상승 기회를 잡기 위한 해외 투자자들의 관심 집중

베트남이 이번 코로나19 대한 안정적인 통제와 함께 2020년 긍정적인 세계 4대 경제 중 하나로 GDP 성장률 기록했다는 점에서 호치민시는 지역 최고의 부동산 투자지  하나로 부각되고 있다. 개발 계획과 인프라 발전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은 전년도 하반기부터 지속적으로 있어왔으며, 2021 초기에 들어서 외국인 투자자들의 호치민시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앙 부동산의 가치에 대한 해외 투자자들의 관점

주베트남 한국 기업의 임원이자 부동산 투자자인 Jin씨는 베트남 시장과 더불어 특히 호치민시가 현재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주목받는 지역이라고 전했다.

CBRE 베트남 주택 프로젝트 마케팅 이사  후인 뚜언 끼엣(Vo Huynh Tuan Kiet) 따르면, 작년 Covid-19 인하여 시장은 수급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판매 가격의 하락 징후는 없었고 반대로 판매가는 상승하는 경향을 나타냈다. 특히 럭셔리 부문에서 매우 강력한 가격 인상이 있었으며, 판매 가격은 2019 같은 기간에 비해 17% 상승하여 m2  6,300 달러 이상을 기록했다.

그러나 Asia Property HQ 따르면 가격 수준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지만 호치민시 중심부 고급 아파트 프로젝트의 평방 미터당 가격은 아직까지 싱가포르의 유사한 위치에 있는 아파트 가격의 18%, 홍콩의 14% 불과한 수준이다.

CBRE 베트남 영업이사인  응옥 바오(To Ngoc Bao) 프랑스, ​​유럽, 싱가포르, 홍콩, 대만의 투자자들은 특히 호치민시 중심부 부동산이 가까운 장래에 유망한 수익성을 가져다  것으로 보고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

또한 항상 해외 고객으로부터 잠재적 개발  가치 상승이 예상되는 주요 지역과 함께 향후 임대 가능성에 대한 문의 요청이 따른다.

JRE Vietnam CEO 조지 페레라(Jorge Parra) 호치민시 중심부의 부동산,   벤탄시장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노바랜드(Novaland) "The Grand Manhattan” 대해 외국인 투자자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JRE 베트남 관계자는 호치민시 중심 지역이 재기획 과정에 있어 신규 프로젝트가 거의 없다고 밝혔다. 이러한 상황에서 The Grand Manhattan 프로젝트는 호치민시 중심부에 "새로운 바람" 가져오고 있다.

중심 부동산만의 특수한 가치 창출

호치민시 중심부 부동산의 매력은 특히 동남아시아 국가와 아시아 전반에 대한 베트남의 경제 발전 추세에서 비롯된다. 적절한 부동산 가격과 안정된 경제 발전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있는 투자자들은 베트남 부동산 가격이 가까운 장래에 빠르게 상승할 것으로 예측한다.

또한, 개발 시행사의 신뢰도와 명성 또한 외국인 투자자가 특히 관심을 갖는 요소이다. 외국 시장에 대규모 자본을 투자하기 위해서는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베트남 시장, 호치민시에 대해 깊고 면밀하게 학습할 시간이 제한적인 외국인 투자자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투자를 보장하기 위해 세계적은 명성을 가진 싱가포르의 CapitaLand, 베트남의 Novaland 관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한국인 투자자 JIN씨는 말했다.

1군 꼬쟝(Co Giang) 100번지에 위치한 The Grand Manhattan 국제 레지던스 호텔 복합부지

그랜드 맨해튼은 뛰어난 요소를 두루 갖춘 호치민시 1 중심에 위치한 특별한 프로젝트이다.  프로젝트는 호치민시 1 꼬박-꼬쟝(Co Bac-Co Giang)길에 인접하여 벤탄 시장  호치민시 렌드마크 건축물들에서 도보로    거리인 "금싸라기 자리에 위치한다.  프로젝트는 또한 국제적인 5성급 유틸리티 체인, 독특한 내부 녹지 공간  지정 주차 공간을 갖추어 이용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 점은 특히 홍콩과 싱가포르와 같은 국가가 주차 위기를 겪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또한 그랜드 맨해튼 프로젝트가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각종 편의 시설도 추가적인 이점으로 작용한다. 우리는  프로젝트를 해외 투자자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한다.라고 CBRE Vietnam 응옥 바오(Ngoc Bao) 전했다.

2021 년부터 부동산 시장의 돌파구에 대한 시장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맥락에서 외국인 투자자들은 호치민시 중심부에 위치한 그랜드 맨해튼과 같은 뛰어난 럭셔리 프로젝트 부문에 관심을 집중하고있다.  프로젝트는 세계적 수준의 품질로 충분한 경쟁력을 보유하여 외국인 투자자의 이익을 만족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랜드 맨해튼은 아파트 구매 고객을 위해 최대 15 VND 달하는 인테리어 패키지와 더불어, 2년간 30% 결제 일정을 제공합니다. 특히 한정판 스카이 빌라를 선택하신 고객은 지정된 주차 공간을 제한적으로 소유하게 됩니다(2021  1  31 일까지 유효). 자세한 내용은 핫라인 0905 69 12 69 문의주십시오.

(민안)Minh Anh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