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월드 호짬, 하바나 아일랜드 출시
노바월드 호짬, 하바나 아일랜드 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1.21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바나 아일랜드(Habana Island) 전경 – 노바월드 호짬(NovaWorld Ho Tram). 사진: Novaland

하바나 아일랜드(Habana Island)는 한쪽은 호짬(Ho Tram)의 바다, 다른 한쪽은 강변에 인접하고 고대 라 하바나(La Habana)의 매혹적이고 인상적인 고대 낭만적 건축양식과 케리비안의 인상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노바랜드 그룹(Novaland Group)이 투자개발한 호짬(Ho Tram)내 10 여곳 이상의 럭셔리 라인 중 하나인 하바나 아일랜드(Habana Island)는 엔터테이먼트 관광 리조트 단지의 독보적인 "걸작"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부분이다.

이 프로젝트는 한 쪽이 최대 1500미터에 달하는 동쪽 바다 해안에 인접해 있으면서 다른 한 쪽은 레이(Ray) 강에 인접해 있다. "바다와 강이 수렴하는" 지형에서 양쪽의 독특하고 풍부한 전망과 경관을 경험할 수 있다. 전체 프로젝트는 건축 면적 21ha, 건축밀도는 25% 미만으로 계획되었으며, 다양한 색상의 조형물과 함께 천연 산림, 바다 및 강 생태 환경을 보존하였다.

닻을 내리고 정박한 배, 그리고 베트남 문화의 고유함과 세련된 건축양식이 조화를 이루는 하바나 아일랜드는 새로운 경험을 향한 출발점으로서 다양한 세계적 문화의 개성과 함께 베트남만의 정체성 또한 잘 드러낸다. 카리브해의 축제, 생기있는 색채, 라 하바나의 독특한 건축물의 영감이 스며든 프로젝트는 고급 리조트의 상류 특권을 약속한다.

하바나 아일랜드 별장 – 노바랜드 호짬

비치 클럽, 인피니티 풀장 등 대규모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통해 베트남과 세계 문화의 섬세한 조화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레이 리버(Ray River) 광장은 전체 2,000m2의 면적에 요트 유람선을 포함하여 해변 광장까지 이어지는 5,000m2규모로 조성된다. 이 지역은 수만 명 규모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지역 행사와 축제를 통해 관광객과 소유고객 모두에게 즐겁고 인상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곳은 스페인, 이탈리아 건축 양식으로 조성된 공원이다. 열대의 톡특한 색채와 풍경으로 인간과 자연 사이의 조화를 강조하였다. 깨끗한 자연과 함께 인상적인 바다와 강의 전망이 절묘하게 결합한 곳이다.

하바나 아일랜드는 단독 빌라, 복층 빌라, 상가, 부티크 호텔 등 400 개 이상의 상품을 제공한다. 각 유닛은 전망, 풍경 및 엔터테인먼트, 주거 리조트로서 최적의 위치에 배치되었으며, 3,800m2의 면적에 달하는 바다 광장과 레이 리버 광장을 연결하는 축의 중심에는 Accor그룹이 관리-운영하는 250개의 Grand Mercure 브랜드 호텔 객실을 보유하여 리조트 체인의 가치를 부각시켰다.

2023년 말부터 운영될 계획인 하바나 아일랜드는 자연, 접근성 및 가용 인프라의 장점을 두루 갖춘 호짬 고급 관광 시장의 중심 역할을 할 예정이다.

1,000 ha 규모의 천연 해양 산림 자연을 활용한 노바월드 호짬(NovaWorld Ho Tram)은 특색있는 스타일과 더불어 다양한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10단위의 발전 단계로 진행하여 관광객과 세컨드홈 소유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치민시에서 단 90분, 롱탄 국제 공항에서 60분 거리에 위치한 본 프로젝트는 바리아-붕따우(Ba Ria-Vung Tau)를 아우르는 남부지역의 선도적인 대규모 럭셔리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단지로서의 발전을 지향해 나갈 계획이다.

 

하바나 아일랜드(Habana Island) 정보 안내

웹사이트(Web): NovaWorldHoTram

전화문의: 0901 136 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