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인터컨티넨탈’  2021년 관광 활성화와  스마트 이동 전략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2021년 관광 활성화와  스마트 이동 전략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03.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일상의 변화 인하여 관광 추세 역시 많이 변화하고 있다. 지금 사람들은 코로나 유행이 언제 끝나냐고 물어보지 않는다.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가면서 원하는 곳에  높은 기준으로 신중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떠나고 있다.

 

최근 배트남 관광자문위원회(TAB) 진행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관광객들이 관광지를 선택할   3가지 주요 고려사항은 바로 안전 (36%),  질서(32%), 프로모션 혜택(20%) 등이다. 이것을 통해서 새로운 시대에 여행지를 고려한 관광객들은 다양한 취향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안전 제일을 강조하는 경향을 나타낸다. 이에 맞춰 여행서비스를 개발하면 국내 관광업에 많은 기회가 열릴 것이다.

독립적인 여행지와 개인 휴양서비스

 

코로나 상황으로 예측할  없는 지금의 상황에서 독립적이고 개인적인 섬은 관광객들의 우선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다. 이에 푸꾸옥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이상적 여행지  하나로 떠올랐다. 유리한 위치, 따뜻한 바닷공기와 다양한 자연 생태계를 소유했으며 선택 가능한 새로운 휴양서비스,  풍부한 레저로 인해 푸꾸옥은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가 폭발하여 세계 여행지 곳곳이 문을 닫고 교류는 제한된 가운데 사람들은 삶을 느긋하게 지내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여행은 휴양형태로 바뀌어 마음의 평온과 편안함을 누리는데 집중하고 있다. .

 

녹색의 나무와 푸른 바닷가로 둘러싸인 푸꾸옥인터컨티넨탈은 맑은 자연을 품고 있다. 관광객들이 복잡하고 답답한 도시에서 탈출하게 만들고 끊임없는 업무와 무거운 책임을 잠시 벗어날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서는 몸과 마음을 함께 달랠  있게  것이다.

 

바닷 소리를 들으며 잠에서 깨고 연꽃호수 옆에 위치한 명상-스파 구역에서 잠시 마음의 평온을 찾을  있다. 루프탑바 INK360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즐기며 칵테일을 마시거나, 빌라에서 생생한 해산물을 즐길  있다. 부드러운 느낌의 자연 경관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힐링을 느끼게  것이다.

뿐만아니라 특별한 여행 서비스의 선구자로서 푸꾸옥인터컨티넨탈의 깜짝 논랄만한 프로모션이 존재한다. 특히 고객들은 푸꾸옥 비행기 무료 탑승 서비스라는 혜택을 받을  있다.

 

글로벌 전략  푸꾸옥인터컨티넨탈에서 신규 서비스

 

푸꾸옥에서 운영  서비스 활동에 안전과 위생에 대한 IHG그룹의 새로운 기준 ‘클린 프로미스 실행한 최초 리조트로 자리매김한 푸꾸옥인터컨티넨탈은 고객들의 베트남 국내 여행에 대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클린 프로미스프로그램의 포인트중 하나는 휴양소 곳곳에서 정기적인 소독  위생 프로세스 강화이다. 여기에 종이 영수증을 전자영수증으로 전화, 손소독 구역 추가 설치, 종이 메뉴판을QR 코드를 포함한 전자 메뉴판으로 전환, 아침식사 테이블 제공 등으로 최대한 물리적 접촉을 제한한다. 더불어, 수영장, Planet Trekkers (아동 놀이터), 헬스장, 물놀이등 같은 레저 수단은  철저한 안전기준에 따라 운영된다.

 

근접 대면 기회는 크게 줄어들었지만 고객들을 위한  휴양시설의 세심한 서비스는 한결같이 유지된다. 소중한 고객들이 꿈꿔온 휴가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드리겠다는 것이 바로 푸꾸옥인터컨티넨탈의 약속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휴가를 보내는 것은 현재와 미래 서비스업의 새로운 기준이다.  안전하게 여행을 해야하지만 여행의 본래 목적을 지키기 위해 푸꾸옥인터컨티넨탈을 비롯해 베트남 관광업계는  노력하고 있다. 초록과 옥빛이 어우러진 바다를 담은 푸꾸옥에서 인터컨티넨탈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무료 푸꾸옥 비행기 서비스 프로모션의 자세한 정보를 궁금하신 분은 다음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84 297 397 8888 이메일: reservations.icpq@ihg.com

홈페이지: https://phuquoc.intercontinental.com/vi/YouFlyWePay

 

[Bui Hanh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