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드림스 개발 전략을 위해 인력 3000명 채용  
노바드림스 개발 전략을 위해 인력 3000명 채용  
  • 베한타임즈
  • 승인 2021.12.13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월드 판티엣에 25ha 규모를 자랑하는 노바드림스 어드벤처 월드 공원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이먼트 및 오락 시설 프로젝트를 건립하고 베트남에서 관광- 유흥을 한차원 격상시키기 위해 노바드림스는 대규모 인력 채용과 동시 프로폐셔널 근무 환경 구축을 추진 중이다. 

뉴노멀 시대에 단계적 일상 회복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베트남 관광 산업은 서서히 회복해 몇 달 만에 처음으로 긍정적인 신호를 나타내고 있다. 베트남 관광 총국 통계에 따르면 11월 국내 총 여행자 수는 250만 명에 도달해 지난 10월(75만명)보다 3배, 9월(30만명)보다 9배 상승했다. 

정부의 국제 관광객 입국 허가 및 태국과의 여행객 교류 정책 덕분에 관광 산업은 침묵의 시간을 털고 활기를 되찾기 시작하였다.

Circus Land,노바드림스의 1.5ha 상당 규모의 오락 시설 

노바그룹이 개발 중인 관광지에 세계적 수준의 다양하고 독특한 오락 시설에 대한 연구, 개발 및 운영을 책임지는 노바드림스는 대규모 오락 시설을 출범 시켜 위드 코로나 시기에 베트남 관광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고급 오락 시설 프로젝트 등장 

노바드림스는 테마 파크, 워터 파크,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실내 공원, 문화 공원, 야생 동물 공원, 수족관, 박물관, 그린 농장, 열기구, 스턴트 쇼 공연 등 여행상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앞으로 노바드림스는 노바월드 호짬(NovaWorld Ho Tram)에서 태평양 폴리네시아(Polynesia) 지역의 문화를 생생하게 재현하기 위한 트로피카나 파크(Tropicana Park) 놀이 공원을 정식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트로피카나 파크는 워터파크를 비롯해 어드벤처 게임과 문화 축제 구역까지 갖추고 있다. 

이밖에 노바드림스는 노바월드 호짬에서 다양하고 현대적인 테마의 실내 게임센터 Funky Town((F.E.C Ho Tram)를 개발 중이기도 하다. 

노바월드 판티엣의 25ha 상당에 자리하는 노바드림스 어드벤처 월드는 노바드림스가 개발한 주요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놀이 공원 Jolly Water Park(2022년 3분기 개장 예정), 어드벤처 파크(Adventure Park), 스턴트쇼 등 3개 테마 구역을 포함한다.

이밖에 다채로운 풍경과 더불어 미국의 시끌벅적한 축제들을 모방한 서커스 랜드 공원도 2022년 2분기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

노바드림스, 3000명 인력 채용 

2023년까지 계획된 새로운 발전 단계에 노바드림스는 오락 시설 운영을 위해 3000명의 인력이 필요한 상황이다. 노바드림스는 사장, 부장, 고객 서비스 직원, 회계 직원 , 기술 직원, 인사 관리 직원, 경제 전문가, 세일 및 마켓팅 직원 등 여러 직종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노바드림스의 인력 구축은 장기적인 과제이다. 노바드림스는 합리적인 인사 제도, 풍부한 복지 혜택, 능력에 걸맞는 급여, 자기 개발 장려 등 탁월한 근무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노바드림스 인력 3000명 채용 계획

이밖에 E러닝 시스템을 통해 업무에 적합한 교육 수준 및 내용을 구축하고 개인이 능동적으로 지식을 습득하고 적극적인 사내 학습 문화를 조성한다. 또한 HR 테크놀로지를 단계적으로 도입하여 인사 개발 및 팀워크, 업무상 만족 등 모든 인사 관리를 수치화 한다는 방침이다.  노바드림스는 직원의 능력 개발과 행복한 근무 환경 구축을 중요시하고 있다.

노바드림스의 쯔엉푸남(Dương Phú Nam) 대표는 "노바드림스는 직원들이 항상 활기찬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행복한 근무 환경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모든 직원들은 함께 힘을 모아 우리의 프로젝트를 통해 공동체에게 높은 가치를 가져다 주고 고객들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락처: 

노바드림스 채용:

 Email: Nvd.Hr@novadreams.com.vn ĐT: 0765420234.

 

노바그룹 채용: https://www.novagroup.vn/tuyen-dung-co-hoi-nghe-nghie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