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매리어트, 푸꿕섬에 5성급 리조트 개장
JW매리어트, 푸꿕섬에 5성급 리조트 개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2.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n그룹과 JW매리어트는 끼엔 장(Kiên Giang)성의 푸꿕(Phú Quốc)섬에 5성급 고급 리조트인 '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 를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 리조트는 스위트룸. 아파트, 빌라를 포함해 총 244개 객실로 구성됐으며 푸꿕섬 남쪽의 안터이(An Thới)시의 캠(Khem) 해변에 위치해 있다.

이번 리조트를 설계한 건축사 Bill Bensley은 Lamarck 대학교의 건축양식에 착상을 얻어 이번 푸꿕 리조트를 설계했다며 이에 따라 Phu Quoc Emerald Bay를 찾은 방문객들은 학생의 기분으로 '리조트학교' 에서의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당민쯔엉(Đặng Minh Trường) 부주석이자 Sun그룹 사장은 "이번 리조트는 푸꿕섬에 투자하는 Sun그룹의 계획 중 첫 번째 계획이자 푸꿕섬에 개장한 첫 5성급 고급 리조트" 라며 "이는 베트남의 푸꿕섬이 세계에 소개되고 이 곳의 관광 개발에 기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리조트 개업은 푸꿕섬의 잠재력 개척의 첫 시작이며 Sun그룹이 투자한 푸꿕섬 남쪽의 Premier Village Phu Quoc Resort 별장, Premier Residences Phu Quoc Emerald Bay 휴양아파트, 케이블카와 혼텀(Hòn Thơm) 놀이공원과 함께 푸꿕섬이 가까운 미래에 매력적인 여행지가 되도록 기여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베트남통신사_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