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Vietjet)과 함께 대만으로 가자
비엣젯(Vietjet)과 함께 대만으로 가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10.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가오슝 국제 관광 박람회와 함께 비엣젯(Vietjet)은 2017년 10월 19일부터 10월 22일까지 황금시간대인 12시 -14시에 4만 개의 비행기 표를 특별 할인하여 판매한다.

표 가격은 0동부터 시작하며 설 연휴 기간을 제외한 20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대만의 가오슝 현, 타이베이 시, 타이중 시, 타이난 시로 향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이외에도, 박람회에 참가하고 비엣젯(Vietjet)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비키니 댄스파티, 매력적인 가격의 비행기 표 사냥, 행운의 제비뽑기, 즐거운 게임과 교류 그리고 승무원들과의 사진촬영 등의 이벤트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진다.

항공권은 비엣젯(Vietjet) 웹사이트 www.vietjetair.com, 스마트폰 어플 https://m.vietjetair.com,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vietjetvietnam 에서 Visa/ Master/ AMEX/ JCB/ KCP 등 베트남 내 32개의 은행의 인터넷 뱅킹이 등록된 ATM 카드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대만은 계절이 바뀌는 시기로 연중 가장 아름다우며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계절이다. 선선한 날씨 덕에 여행자들은 더욱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비엣젯 항공은 “월등한 서비스, 다양한 등급의 좌석, 매력적인 가격과 편리한 서비스를 약속하며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