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베트남 진출 10년, 갤럭시S9 시리즈 출시
삼성, 베트남 진출 10년, 갤럭시S9 시리즈 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3.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의 갤럭시S9와 S9플러스(Galaxy S9 및 S9+) 제품이 2월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MWC(Mobile World Congress) 행사장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됐다.

이날 베트남 삼성 박닝 공장과 타이 응웬 공장에서는 이 행사를 생방송으로 중계했다. 런칭 행사가 끝난 후 "Made in VietNam"이라는 라벨이 부착된 제품이 전세계 128개 국가에 수출될 예정이다.

베트남삼성에서 근무하는 8명의 직원이 스페인에서 개최된 이 런칭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이는 베트남 삼성 공장 설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일련의 행사다. 현재까지 베트남에 대한 삼성의 총 투자액은 170억 달러를 넘었으며, 직원은 16만 명이 넘는다. 2017년 삼성베트남의 총 수출액은 540억 달러를 넘었다.

갤럭시S9와 S9플러스 신제품은 사진, 비디오 및 그림 이모티콘을 통해 의사 소통을 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저조도 촬영, 초슬로우 모션과 슈퍼 이모티콘용 듀얼 렌즈로 미세 조정되는 고급 카메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특히 갤럭시S9와 S9플러스 제품의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은 초당 960 프레임을 캡처할 수 있어 슬로우 모션 동영상으로 멋진 순간을 만들어낸다.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으로 녹화한 후 사용자는 35가지 옵션 중에서 배경 음악을 선택하거나 좋아하는 노래를 추가할 수 있다.

갤럭시 S9와 S9플러스의 듀얼 조리개 기능은 어두운 조건에서도 자동으로 더 밝은 빛으로 선명하고 맑게 캡처할 수 있게 한다.

동시에 삼성 AR 이모티콘 기능(AR Emoji)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모티콘을 만들어 말하고 움직일 수 있게 한다. AR 이머지는 사용자의 2D 이미지를 분석하고 100개 이상의 표정을 분석하는 자동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깜박이고 꺼덕거리는 것과 같은 사실적인 3D 모델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이 두 제품에는 강력한 스테레오 시스템, 돌비 아트머스 및 무한대 디스플레이와 함께 서라운드 사운드가 장착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또한 삼성의 기존 IoT 서비스를 매끄러운 환경에 연결하는 새로운 스마트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S9와 S9플러스는 또한 내구성, 먼지 방지, 특별 무선 충전으로 더욱 발전했다. 이 장치는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여 최대 400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를 지원한다. 또한 강력한 성능과 정교한 이미지 처리를 제공하는 최신 하이 엔드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갤럭시S9와 S9플러스는 삼성의 최신 보안 플랫폼 Knox 3.1의 보호를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S9와 S9플러스는 홍채 인식과 지문 인식, 얼굴 인식의 세 가지 생체 인증 옵션을 지원한다.
이 두 제품은 2018년 3월 16일부터 4가지 모델(Black Magic, Titan Silver, Blue Coral 및 보라색 라일락)로 출시될 예정이다.


[베트남통신사_쭝히엔(TRUNG HIỀ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