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교사교육 프로그램에 $1억 투자
전국 교사교육 프로그램에 $1억 투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5.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8,000명의 고등교사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전문성 신장과 새로운 커리큘럼 지도 능력을 키우게 된다.

양 티 홍 효(Dương Thị Hồng Hiếu) 호치민 교육대학교 교육훈련 프로그램 원장은 세계은행의 $9,500만 투자를 포함한 총 $1억달러가 넘는 지원이 교사교육 향상 프로그램에 2017년부터 2021년까지 투입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 모든 고등학교가 훈련 될 1명의 교사를 뽑게 되며, 낙후지역 학교는 2명의 교사를 뽑게 된다.

아울러 교육부서와 풀뿌리 단계의 교육부서 또한 1명 또는 2명의 직원을 프로그램에 참가시키게 된다.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호치민 교육대학교는 19곳의 남부 지역 및 도시의 7,489명의 교사를 훈련시킬뿐만 아니라, 70,000의 학교 경영관리자들을 훈련시킬 예정이다.

이와 관련 증 반 훙(Trương Văn Hùng) 호치민교육청 전문 및 3차 교육부서장은 프로그램은 지역 교육 개발 전략이 성공하는데 부합하는 프로그램이라며 교사들의 도덕적 부분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응웬 반 푹(Nguyễn Văn Phước) 호치민 3지역구 교육부부장은 또한 프로그램은 영어 교육에도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부 티 김 융(Vũ Thị Kim Dung) 10 교구 유엔 홍(Diên Hồng) High School 교감은 프로그램의 효과를 개선시키고 참가자들의 수요를 파악하고자 연간 설문조사를 실시해야한다온라인과 현장 교육이 프로그램에 모두 활용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베트남통신사-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