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중국행 노선 취항 5주년 기념 행사 개최
비엣젯항공, 중국행 노선 취항 5주년 기념 행사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9.05.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25일 중국 북경에서, 응웬쑤언 푹(Nguyn Xuân Phúc) 베트남  총리를 비롯한 베트남, 중국 양국의 고위 간부들은 중국 노선 취항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기념 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국제시장에서 비엣젯항공의 성공을 증명하게 된 것에 큰 기쁨을 표했다. 비엣젯은 베트남 항공사의 발전에 기여한 것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베트남 항공 상품과 좋은 이미지를 세계에 알렸고, 새로운 상품들로 활발함을 조성해 중국과 베트남 사이를 비롯하여, 지역 내 각 나라들의 무역과 여행 교류를 촉진시키는 데에도 기여했다.

 

응웬반테(Nguyn văn th) 교통부 장관은 이날 행사에서, “지난 시간 동안 베트남의 항공사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그 중 비엣젯항공은 베트남과 아시아 지역 내에서의 눈에 띄는 성장을 하며 베트남과 지역 내에서의 입지를 다졌다. 앞으로도 비엣젯을 비롯한 항공사들이 새로운 비행 노선을 취항하여 양국의 투자 협력을 위한 유리한 조건들을 조성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현대적인 차세대 항공기들을 도입하여 운항하고 있으며, 베트남 국내선 113편과 아시아 각 지역들 : 태국, 싱가포르,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미얀마, 캄보디아, 중국 등으로 향하는 국제선을 포함하여 약 400여 개의 비행 노선을 취항하고 있다.

 

베트남은 2014년 중순에 처음으로 쿤밍 공항으로 가는 중국행 비행 노선을 취항하였고, 이어서 청두, 충칭, 텐진, 상하이 등 중국의 다른 도시들로 향하는 비행망을 넓혔으며, 하얼빈과 어월더쓰 등의 신규 공항으로도 취항한다.

 

아시아 전역으로 향하는 여러 국제 비행노선들과 함께, 비엣젯은 베트남의 항공사 브랜드를 소개하고, 베트남 각지의 이미지와 문화, 베트남인들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다. 현재까지 비엣젯은 국제 노선을 이용하는 약 2,000여 명의 승객을 받았다.

 

비엣젯항공의 능동성과 적극성은 항공 분야에서의베트남과 전세계 다른 나라 사이의 협력의 기회를 이어주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항공권과 매력적인 프로모션 이벤트들과 함께, 비엣젯은 승객들에게 차세대 항공기에서 편안한 좌석과 따듯하고 맛있는 9종류의 기내식을 제공하며, 아름답고 친절한 승무원들이 제공하는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승객들에게 즐거운 비행 경험을 선사한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