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기업, 힘든 상황 속 준비 태세 갖추다
부동산 기업, 힘든 상황 속 준비 태세 갖추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0.04.10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피카나 및 노바월드 호참 구역간이 배합한 배경장면 - 붕따우성, 바리아에 위치한 노바랜드의 휴양 부동산 프로젝트

국내외 투자 전문가들은 힘든 시장 상황 베트남 부동산 투자 발전 분야의 선두를 이끌어가는 브랜드인 Novaland 계획에 주의를 집중하고 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대유행의 영향으로 Novaland 긴급한 상황에 대해 자산 관리, 현금 가치 항목의 관리, 시장 상황 예측 시나리오에 따른 현금 흐름 최적화, 상시 비용 절감, 투자자와의 결속력 강화와 적시 정보 제공, 국내외 재정 정책 활동에 관한 예측과 분석을 통한 리스크 관리를 보장하기위한 해결 방안으로 주도적인 운영 연속 계획(BCP) 단행하였다. 또한 그룹은 중단없는 운영, 특히 고객 거래 활동을 연속적으로 보장할 계획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그룹의 각 장기 재정 공급 활동은 여전히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고 그룹의 2단계 전력적 발전 프로젝트 또한 계획에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다.

2020 03, Novaland 그룹은 1 1백만 달러의 2 국제 자본 조달을 통해 2 5천만 달러의 조달 자본을 보유하게 되었다. 1 자본 조달은 2019 4분기 1 49백만 달러의 규모로 진행되었다. 조달 계약은 Credit Suisse AG (Singapore) 주도하여 채권단(OMLAB) 구성했다. 이번 2 5천만 달러 규모의 투자에서 Novaland 수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목표치를 넘어선 14 이상의 대규모 국제 은행의 참가를 예상하고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Novaland 규모가 국제 상업은행(국제 상업은행은 일반적으로 기존 개별 투자자들보다 풍부한 자본, 매력적인 조건 환율 비용에 대한 리스크 포함 포함하며 국제 은행 채권자들은 비은행 기관임) 대한 자본 조달의 길도 열어두었다.

Savills Vietnam 부사장 Mr.Troy Griffiths 현재의 경제 난국에서 Novaland 국제 상업 은행으로부터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2 자본 1 1천만 달러를 매우 경쟁력있는 이자율을 통한 조달에 성공하였다. 이것은 자본 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이는 국제 금융 기관이 Novaland 개발 가능성과 프로젝트 이행 능력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뢰한다는 확실한 증거이다.

국제 상업 은행들의 참가와 함께 이전 베트남 Novaland 투자 적이 없거나 혹은 투자가 제한적이었던 은행의 참여로 투자 분위기는 매우 고무적인 상황이다.

또한 이번 투자 거래에서 Novaland 당면한 과제 하나는 바로 국제 파트너들에게 대규모 리조트 부동산 프로젝트의 구축, 개발, 거래 운영에 대한 타당성을 설명하고 입증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번 투자에서 주요 국제 상업 은행들은 향후 10-15 동안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을 영위할 있는 Novaland 보유한 5,000 ha 규모의 토지 자산에 포함된 Novaland 주요 프로젝트 라인, 호치민시 지역의  부동산 중심지, 위성 도시, 리조트 휴양 지역의 개발 전략에 대한 신뢰를 표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