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베트남은행, “제5회 Shinhan Bike Run” 개최
신한베트남은행, “제5회 Shinhan Bike Run” 개최
  • 김태언 기자
  • 승인 2018.05.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베트남은행이 ‘따뜻한 금융’이라는 슬로건으로 베트남에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CSR)을 진행하고 있다.

신한베트남은행은 지난 12일 빈푹(Vinh Phuc)에서 신동민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1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Shinhan Bike Run”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를 통해 신한베트남 은행의 임직원들은 응웬 끼엔 (Nguyen kien) 학교에 모여 직접 타고 온 자전거를 어린 학생들에게 자전거를 전달했으며 빈 퉁 (Vinh Tuong) 지역에 소재한 Tan Cuong 현에서도 총 90명의 불우한 학생들에게 새 자전거를 전달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 금융당국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베 트남-한국 양국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 행사로 의미를 더했다. ‘Shinhan Bike Run’ 행사는 직원 들이 숲길을 달리며 사무실에서 의 스트레스도 잠시 잊고, 서로간 의 동료애를 체험할 수 있으며 직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신한베 트남은행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CSR) 활동이다.

행사는 올해로 5 회째를 맞고 있다.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행장은 “신한 바이크런 행사는 신한은 행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프로 그램”이라며 “신한베트남은행은 BikeRun 행사 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전 임직원이 노력 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한타임즈=김태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